Customer Support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구요?
고객님의 고민을 정성껏 해결해 드립니다.

자주하는 질문에 없는 내용은 고객센터 1688-9785로 연락주시면 해결책을 찾아드리겠습니다.

  1. Q 타 업체 제작 홈페이지/쇼핑몰 프로그램도 관리를 받을 수 있나요?

    A

    프로그램 개발 환경에 따라서 관리의 가능 여부가 결정됩니다.

    프로그램의 소스를 분석하여 당사에서 관리가 가능 여부가 결정되며,

    여기서 소스의 분석에 따른 추가비용이 발생될 수도 있습니다.

  2. Q 홈페이지 관리는 어떻게 하나요?

    A

    주식회사 인피아드는 홈페이지 제작 시 최적화 된 운영을 위해 사용자가 보시는 화면과 분리된 관리자 모드와 사용 매뉴얼을 제공해 드립니다.

    관리자 모드에서는 게시판 및 프로그램 컨텐츠의 조회, 등록, 수정 등 홈페이지의 전반적인 관리를 손쉽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외의 직접 수정이 어려우신 부분에 대해서는 유지관리 계약을 통하여 관리를 받으시기를 권해드립니다.

    또한, 홈페이지의 활용성을 높이기 위해 회원관리, 접속통계, 팝업관리 등의 부가적인 기능도 추가해 드립니다.

  3. Q 유지관리는 어떻게 하나요?

    A

    유지관리는 월관리, 건별관리의 형태가 있습니다.

    월 관리형은 비용과 유지관리 범위에 따라 5가지 상품이 있습니다.

    초기 계약 시 1년의 기간을 기준으로 유지관리 계약을 체결합니다.

     

    건별 유지관리의 경우 수정, 추가에 따른 금액을 산정하여 금액 선납 후 작업이 진행됩니다.

     

    더욱 자세한 견적 상담을 원하실 경우 실시간 견적 > 견적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거나,

    상담전화(1688-9785)를 이용하여 주시면 친절히 상담 드리겠습니다.

  4. Q 유지관리 진행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A

    인피아드만의 독자적인 유지보수 시스템과 유지보수 전담 팀을 통해 신속하고 정확한 유지보수 진행이 가능합니다.

    유지보수계약 체결 이후, 시스템 접근 아이디 및 패스워드를 전달받으시게 되고,

    유지보수 시스템에 접속하시어 수정사항을 입력하시면 유지보수 팀에 접수되어 요청하신 수정사항이 진행됩니다.

    진행된 유지보수 내용은 관리시스템에 기록되어 언제든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5. Q 고객상담 업무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A

    유지관리 고객상담 업무시간은 평일(월~금) 오전9시부터 오후6시까지 입니다. 
    휴일(토, 일요일 및 공휴일)에는 상담이 불가합니다. 
    온라인 상의 견적문의, 상담 요청건은 365일 신청이 가능합니다. 
    휴일에 신청하신 상담 건에 대한 업무는 영업일에 순차적으로 처리됩니다.

  6. Q 기존 유지보수 회사가 연락이 안됩니다. 어떻게 하면 귀사에서 유지보수를 받을 수 있나요?

    A

    기존 유지보수사 연락이 안될 경우 사이트가 일정 기간동안 정상 운영될 수 있으나 장기적으로는 사이트의 정지로 이어지게 됩니다.

    이럴 경우 [후이즈], [아이네임즈]와 같은 사이트에서 도메인 검색 시 도메인에 대한 네임서버를 찾을 수 있습니다.

    네임서버로 사이트 진입 시 현재 호스팅하는 업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호스팅 업체 확인 후 사이트 데이터를 전달하여 주시면,

    주식회사 인피아드에서 유지보수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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