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금일 제가 방문한 업체는 보청기 전문 업체인 한림 소리샘 보청기 평촌점입니다.
보청기라고 하면 나와는 관련없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이번 고객사 인터뷰를 통하여 난청이라는 부분에 대해서 다시 한번 생각을 하게 되었답니다.
그리고 시기가 온다면 저희 부모님도 꼭 모시고와서 테스트 및 진단을 받아 보시도록 해야겠네요.
<한림소리샘 보청기 평촌점 내부>
청각에 대해서 남다른 전문성과 노력을 하고 계시는 류인정 대표님과의 인터뷰 및 난청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함께 보시죠.
Q. 안녕하세요. 한림소리샘보청기 평촌점 소개를 부탁드립니다.
A. 저희 한림 소리샘 보청기 평촌점은 2005년에 설립되었습니다.
최초 평촌역 인근 법원앞에서 3년 전에 현재의 범계역 자리로 이전하게 되었고요.
저는 단순한 사업에서 추가로 난청학을 전공하여 대학원까지 수료하였습니다.
그러므로 누구보다 자신있게 여러분의 난청에 대해서 도움을 드릴 수 있다고 자부하고 있습니다.
Q. 한림소리샘보청기 평촌점만의 특별한 부분이 있으시다면?
A. 우선 난청에는 9가지 종류의 난청이 있습니다.
이러한 난청의 종류에 따라서 그에 적합한 보청기의 종류도 다르고요.
난청의 종류를 파악하기 위해서는 전문가가 첨단 최신장비로 검사를 하고, 이에 가장 적합한 보청기를 권해드리는 것이 가장 정확한 보청기의 구입방법입니다.
그러기 위해서 단순한 한 개 사의 제품만을 취급하는 것이 아닌, 10개사의 모든 제품에 대해서 고객님에게 최적화된 맞춤형 보청기를 권해드리는 것이 저희만의 노하우 이지요.
Q. 보청기의 유지보수도 함께 하시고 있으시다던데?
A. 보청기는 한번 맞추시고 나서 계속 사용은 가능하시지만 시기에 따라서 지속적인 관리가 필요합니다.
그러므로 저희 한림소리샘 보청기 평촌점에서는 고객님들께서 보청기를 폐기하실때까지 책임지고 관리를 해드립니다.
이상이 있는 부분의 수리는 당연하고, 사용시 조절이 필요한 부분까지 언제든지 찾아오시는 것을 환영합니다.
Q. 난청을 겪으시는 분들에게 한말씀 해주세요.
A. 우리나라에서는 보청기에 대한 인식이 타 선진국에 비하여 다소 낮은 편입니다.
그로인하여 소리가 잘 안들리신다고 하여서 보청기를 맞추시거나 병원을 찾으시는 시기가 다소 늦으시지요.
이에 따라서 치료 및 도움을 드리는 과정이 길어지고 복잡해 집니다.
이런 부분들이 다소 아쉽게 생각 되고요.
가급적 청각세포가 죽기 전에 오시는 것이 치료 및 보청기의 사용시 효과가 극대화 된답니다.
그러므로 소리가 잘 안들리시는 분들께서는 언제든지 연락주시고 찾아주시기 바랍니다.
Q. 마지막으로 ㈜인피아드에게 한 말씀 해주신다면?
A. ㈜인피아드와는 대표님과의 인연으로 홈페이지 제작부터 현재까지 관계가 이어져 오고 있네요.
최초 저와 인연을 맺었을때보다 지금이 더 좋은 모습으로 발전하고 있기에 축하를 드립니다.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좋은 관계가 유지되기를 바라며, 홈페이지의 리뉴얼이나 유지보수 시 기존의 고객들에게 조금더 혜택(?)을 주셨으면 좋을 듯 합니다. ^^
항상 번창하는 ㈜인피아드가 되시길 바라며, 사업의 동반자로서 저희와 오랬동안 함께 해주시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