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한 점이 있으시다구요?
고객님의 고민을 정성껏 해결해 드립니다.
자주하는 질문에 없는 내용은 고객센터 1688-9785로 연락주시면 해결책을 찾아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구요?
고객님의 고민을 정성껏 해결해 드립니다.
자주하는 질문에 없는 내용은 고객센터 1688-9785로 연락주시면 해결책을 찾아드리겠습니다.
프로그램 개발 환경에 따라서 관리의 가능 여부가 결정됩니다.
프로그램의 소스를 분석하여 당사에서 관리가 가능 여부가 결정되며,
여기서 소스의 분석에 따른 추가비용이 발생될 수도 있습니다.
주식회사 인피아드는 홈페이지 제작 시 최적화 된 운영을 위해 사용자가 보시는 화면과 분리된 관리자 모드와 사용 매뉴얼을 제공해 드립니다.
관리자 모드에서는 게시판 및 프로그램 컨텐츠의 조회, 등록, 수정 등 홈페이지의 전반적인 관리를 손쉽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외의 직접 수정이 어려우신 부분에 대해서는 유지관리 계약을 통하여 관리를 받으시기를 권해드립니다.
또한, 홈페이지의 활용성을 높이기 위해 회원관리, 접속통계, 팝업관리 등의 부가적인 기능도 추가해 드립니다.
유지관리는 월관리, 건별관리의 형태가 있습니다.
월 관리형은 비용과 유지관리 범위에 따라 5가지 상품이 있습니다.
초기 계약 시 1년의 기간을 기준으로 유지관리 계약을 체결합니다.
건별 유지관리의 경우 수정, 추가에 따른 금액을 산정하여 금액 선납 후 작업이 진행됩니다.
더욱 자세한 견적 상담을 원하실 경우 실시간 견적 > 견적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거나,
상담전화(1688-9785)를 이용하여 주시면 친절히 상담 드리겠습니다.
인피아드만의 독자적인 유지보수 시스템과 유지보수 전담 팀을 통해 신속하고 정확한 유지보수 진행이 가능합니다.
유지보수계약 체결 이후, 시스템 접근 아이디 및 패스워드를 전달받으시게 되고,
유지보수 시스템에 접속하시어 수정사항을 입력하시면 유지보수 팀에 접수되어 요청하신 수정사항이 진행됩니다.
진행된 유지보수 내용은 관리시스템에 기록되어 언제든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유지관리 고객상담 업무시간은 평일(월~금) 오전9시부터 오후6시까지 입니다.
휴일(토, 일요일 및 공휴일)에는 상담이 불가합니다.
온라인 상의 견적문의, 상담 요청건은 365일 신청이 가능합니다.
휴일에 신청하신 상담 건에 대한 업무는 영업일에 순차적으로 처리됩니다.
기존 유지보수사 연락이 안될 경우 사이트가 일정 기간동안 정상 운영될 수 있으나 장기적으로는 사이트의 정지로 이어지게 됩니다.
이럴 경우 [후이즈], [아이네임즈]와 같은 사이트에서 도메인 검색 시 도메인에 대한 네임서버를 찾을 수 있습니다.
네임서버로 사이트 진입 시 현재 호스팅하는 업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호스팅 업체 확인 후 사이트 데이터를 전달하여 주시면,
주식회사 인피아드에서 유지보수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
이메일무단수집거부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