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한 점이 있으시다구요?
고객님의 고민을 정성껏 해결해 드립니다.
자주하는 질문에 없는 내용은 고객센터 1688-9785로 연락주시면 해결책을 찾아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구요?
고객님의 고민을 정성껏 해결해 드립니다.
자주하는 질문에 없는 내용은 고객센터 1688-9785로 연락주시면 해결책을 찾아드리겠습니다.
검색등록이란 검색엔진에 제작한 홈페이지를 등록하는 것입니다.
이는 새로운 사이트가 생성되었음을 알리는 절차로 등록되지 않았을 시 검색결과에 노출되지 않기 때문에 검색 및 홍보가 필요할 경우 필수적인 사항입니다.
검색포털에 따라 등록방법은 상이하지만 핵심 검색 키워드 및 사이트의 내용에 따라 검색결과에 노출될 수 있고 이용자의 홈페이지 방문을 유도할 수 있기 때문에 매우 중요한 사항입니다.
쇼핑몰 및 홈페이지 제작 시 아이템을 선정하여 키워드를 확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수입보세 명품스타일 여성의류' 키워드를 사용하는 쇼핑몰에서 네이버에 홈페이지 등록을 할 경우
'기업,쇼핑>의류,패션잡화' 단계 까지는 쉽게 선택이 가능하지만 이후의 카테고리 여성의류 / 보세의류 / 수입의류 / 패션명품관 등 상세 분류 카테고리의 선택에 대해서는 많은 고민이 필요합니다.
직접 검색엔진을 등록을 해야한다면
1. 검색 조회 빈도가 높은 카테고리를 선택합니다.
2. 경쟁업체가 상대적으로 적은 곳을 공략합니다.
3. 인기업체가 많이 이용한 카테고리를 선택합니다.
4. 디렉토리 뎁스(Depth)가 짧은 카테고리를 선택합니다.
5. 홈페이지에서 사용중인 키워드를 가장 많이 넣을 수 있는곳을 선택합니다.
6. 사용중인 키워드 중 집중적으로 공략 가능한 카테고리를 선택합니다.
세부 키워드 선정도 중요하지만 검색엔진에서 검색어를 입력했을 때 키워드와 최대한 근접한 디렉토리를 찾아가기 때문에 디렉토리 등록을 하는지가 우선 사항입니다.
검색엔진 등록 시 키워드 및 카테고리를 검토해 보고 원하는 내용이 상대적으로 경쟁력이 약하다고 판단될 경우 수정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저희 인피아드에서 홈페이지 구축작업을 진행하시면 국내 최대 인터넷 포털인 네이버와 다음을 통한 검색등록 신청 대행 서비스를 진행해 드리고 있습니다.
인피아드에서는 각종 온라인 마케팅 컨설팅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모바일, 바이럴 마케팅 등 각종 인터넷상의 홍보 방법을 안내하고 있습니다.
검색엔진 등록과는 별개로 키워드 광고를 진행합니다.
판매자가 고객을 찾아 광고를 하는 것이 아니라 키워드를 검색하여 찾아온 고객에게 광고를 노출하는 방법입니다.
과금 방법에 따라 크게 두 가지로 분류됩니다.
- CPC(Cost Per Click, 클릭 당 비용 지불)
- CPM(Cost Per Mille, 노출 수[1000회] 기준 비용 지불)
검색엔진 별 광고 비용 및 형태는 다를 수 있습니다.
네이버 등록 방법
네이버 마이비즈니스 >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개인정보 제공에 대한 약관 동의 > 중복 확인을 위한 등록내역 조회 > 필수정보 입력 > 상세정보 입력 > 등록신청 완료
등록검토 결과 및 등록 시기는 네이버 등록기준에 의해 결정됩니다.
다음 등록 방법
다음 검색등록 > 신규 등록하기 > 지역정보 선택 후 대표 연락처로 등록 조회 > 개인정보제공 동의 > 등록정보 입력 > 등록신청 완료
등록검토 결과 및 등록 시기는 다음 등록기준에 의해 결정됩니다.
구글 등록 방법
구글 마이 비즈니스 > 비즈니스 검색창에 상호명 입력 > 검색리스트 중 선택, 검색결과가 없다면 최하단 비즈니스 만들기 > 업체 세부정보 입력(세부정보 입력 시 정확한 주소를 입력해야 하며 도로명주소가 입력되지 않을 시 구주소를 이용해야 합니다. PIN번호가 우편으로 발송되기 때문에 정확한 주소가 필요합니다.) > 제출 > PIN 번호 수령 후 입력 > PIN번호 입력 시 검색결과 반영
개인정보취급방침
이메일무단수집거부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