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구요?
고객님의 고민을 정성껏 해결해 드립니다.

자주하는 질문에 없는 내용은 고객센터 1688-9785로 연락주시면 해결책을 찾아드리겠습니다.

  1. Q 홈페이지 계약의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A

    당사에서 이용하는 공통규격의 계약서를 작성하여 초안을 보내드리며, 

    별도 특약사항이 없는 경우 계약서 상호 날인 후 계약이 완료됩니다.

     

    프로젝트 착수는 계약서에 명시된 착수금을 입금한후에 진행이 가능합니다.

  2. Q 결제는 어떠한 방식이 있나요?

    A

    결제는 무통장 입금방식으로 하실 수 있습니다. 
    결제하실 때에는 아래의 계좌번호로 입금해주시면 됩니다. 
    [하나은행 443-910007-40404 예금주 : ㈜인피아드]

  3. Q 세금계산서를 발급받고 싶은데 어떻게 신청하나요?

    A

    결제하신 내역에 대해 세금계산서 발급이 가능합니다. 
    전화로 신청해 주신 후에 팩스(031-442-9960)로 사업자등록증을 보내주시면 확인 후 전자 세금계산서를 이메일로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4. Q 운영중이던 홈페이지가 갑자기 안보입니다

    A

    정상적으로 운용되던 홈페이지가 갑자기 노출되지 않는데는 여러가지 원인이 있을 수 있습니다.

     

    1. 웹 호스팅 요금을 30일이상 납부하지 않았을 경우
    호스팅서비스는 선납 서비스입니다. 호스팅기간이 만료 후 30일이 경과되면 자동 정지됩니다.

     

    2. 60일 이상 호스팅 요금 연체가 됐을 경우
    서버에서 해당 사이트를 삭제하기 때문에 미납 요금 외 복구비를 별도로 지불하셔야만 사이트가 복구됩니다.
    호스팅비 결제는 월납과 년납이 있으며 년납시 오랜 기간 요금 미납으로 사이트가 정지되시는것을 방지할수 있습니다.

     

    3. 홈페이지 트래픽 초과
    일반 홍보용 웹사이트의 경우 1일 접속자가 1000명 이상 수용 가능하지만,

    이미지가 많거나 동영상 등이 있는 경우 방문자가 클릭하는 화면의 용량에 따라서 트래픽 초과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추가로 동시 접속자가 많다면 문제가 발생합니다.

    이럴 경우는 상위 단계의 호스팅 서비스를 이용하여 트래픽용량을 증가시켜 주어야 합니다.

     

    4. 도메인 사용기간이 만료된 경우
    도메인은 소유자가 일정기간 도메인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만료기간전에 기간연장을 하셔야 정상적으로 도메인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도메인만료에 대한 안내는 구매업체에서 구매하실때 등록한 이메일로 안내해드립니다.

    도메인 만료기간은 소유주께서 관심을 가지고 관리하셔야 합니다.
    만일 호스팅 요금을 정상적으로 납부했는데 사이트가 안보이는 경우 잠시 시간을 두어 재접속 해보시기 바랍니다.

    만일 1시간 이상 접속이 안될 경우는 연락주시면 확인 후 조치해 드리겠습니다.

  5. Q

    웹 메일 전송이 안될 경우는 어떻게 하나요? 

    A

    웹 메일을 사용하실 경우 간혹 전송이 되지 않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해당 문제를 발생 시킬 수 있는 원인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1. 서버, 통신, 네트워크 및 프로그램 충돌

    서버의 과부하나 프로그램 충돌 혹은 복합적인 문제로 일시적 데이터 오류가 있는 경우 등

    여러가지 사유로 인해 정상적인 웹 메일 사용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럴 경우 네트워크 연결 확인이나 웹 메일 서버를 재시작 하는 방법을 시도해 보실 수 있습니다.

     

    2. 계정에 문제가 있을 경우 

    웹 메일의 계정 설정이 잘못되었거나 용량이 부족할 경우, 혹은 스팸으로 차단되었을 경우

    웹 메일 사용에 불편을 겪으실 수 있습니다.

    계정 설정 확인, 메일 계정의 용량 확인, 스팸 차단 확인 등의 방법을 통해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수많은 원인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웹 메일 사용 시 문제가 있다면

    브라우저를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하거나 브라우저의 캐시 및 쿠키 삭제,

    타 브라우저 사용, 다른 컴퓨터를 사용해 메일을 확인해 보는 방법도 추천 드리며

    여러 방법을 시도해도 사용에 이상이 있을 경우 문의 주시면 도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6. Q

    국가지원금으로 홈페이지 제작도 가능한가요? 

    A

    중소기업 혁신바우처 및 수출지원기반활용사업 지원사업에 신청하여 선정되신 업체라면

    마케팅, 디자인, 홈페이지제작이 필요하신 경우 바우처 사용이 가능합니다.

     

    혹은 아래 각 사업처의 수행기관에서 "인피아드" 검색 후 내용을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수출지원기반활용사업 : https://www.exportvoucher.com/portal/peform/peformList

    중소기업 혁신바우처 플랫폼 : https://www.mssmiv.com/portal/peform/PeformList

     

    인피아드는 현재 바우처사업 수행기관으로 선정되어 등록되어 있으며

    다수의 제작사례와 운영을 통해 구축 초기 컨설팅부터 중간보고 및 사업 완료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그 외 홈페이지 제작시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 대표번호 1688-9785 로 연락 주시면 친절하게 안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래의 사진을 Click 하시면 견적문의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견적문의 

고객센터

대표번호1688-9785

상담신청 DB손해보험 내용
고객센터

대표번호1688-9785

솔루션070-8740-3925

방문상담신청 DB손해보험 관련내용
X

개인정보취급방침

X

이메일무단수집거부

X

이용약관

사이트맵

포트폴리오
제작서비스
유지관리
견적문의
고객지원
채용정보
회사소개